동문회

department of electronic engineering
sogang university

동문회장 인사말

전자공학과는 1969년에 설립되어 약 4,500여분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2012년부터는 류영렬 전회장님께서 추진하여 시작하신 졸업30주년 릴레이 장학금을 매년 7천여만원씩 학부생에게 수여하고 있어 재학생들의 자랑으로 모든 서강 구성원의 부러움을 받고 있습니다. 동문님들의 지속적인 지원과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지난 2019년부터는 서강대학교 전자공학과 창과 50주년을 기념하여 모든 동문들이 매달 1만원씩 전자공학과 발전기금으로 기부하는 모금 운동을 시작하였습니다. 만일 모든 동문이 참여한다면 연 5억여원의 기금이 조성되어 전자공학과 발전에 커다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모금 활동으로 우리 동문들과 재학생들이 서강대학교의 최고 학과인 전자공학과에 대한 자긍심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졸업30주년 릴레이 장학금에 이어 서강전자의 또 하나의 자랑스러운 전통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졸업30주년 릴레이장학금”과 “창과50주년 매달 1만원 발전기금 조성 운동” 등 동문님들의 참여와 성과를 발판으로 추후 전자공학과 장학재단 설립도 추진하려면 동문님들의 지속적인 도움이 절실합니다. 여러 동문 선배님, 동기와 후배님들의 조언과 협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이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서강전자 그대의 자랑이듯, 그대 서강전자의 자랑이어라.